아쿠아플라넷 제주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섭지코지로 95(지번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리 127-3)
1833-7001
www.aquaplanet.co.kr/jeju/index.jsp
매일 10:00 - 19:00매표 마감: 오후 5시 50분

저희 집은 5살, 4살, 1살 아이가 있어서 어디 많이 돌아다니진 못했습니다만 이번에 제주도 3박4일 여행하면서 제일 기억에 남는 곳이 있다면 여기 아쿠아플라넷 제주, 에코랜드 테마파크 두 곳 입니다.

다른 곳은 모르겠지만 다음에 제주도를 방문하더라도 여기 두 군데는 또 방문할 생각입니다. 36개월 아이는 무료 입장 가능합니다. 정상요금에서 35% 할인된 금액이 최대할인된 금액입니다.

렌트카, 속소 등을 예약하거나 하면 쿠폰번호를 발급해주기도 하고, 제주도 곳곳에 있는 쿠폰북을 보면 35%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안내된 요금표 입니다. 저희는 둘째, 셋째가 36개월 미만이라 무료로 입장했습니다. 

렌트카를 예약하니까 아쿠아플라넷 제주 35% 를 줘서 그걸로 할인받았는데, 그렇게 할인받을 때는 애들 요금도 41,000원 기준으로 계산한다고 해서 41,000원 * 3 = 123,000 에서 35% 할인해서 79,900 원 인가 79,000원인가 결제 했습니답.

암튼 포인트는 35% 할인 받을 때는 37,300 원 기준으로 계산되는게 아니라는 거... 참고하세요.

 

 

아시아 최대 규모라는 말이 실감납니다.

동대구 신세계 백화점에 대구 아쿠아리움 도 가보았었는데 마지막에 가오리 먹이 주고 하는 메인 수조 라고 해야 되나 암튼 그 수조 크기가 대구 아쿠아리움보다 몇 배는 더 큰 것 같습니다. 

오션아레나 에서 아쿠아 판타지아 & 아쿠아 스토리 라는 공연을 하는데, 1부는 사람들이 나와서 약간의 서커스 비슷한 느낌으로 공연하는 것이고, 2부는 돌고래, 물개(?) 가 나와서 공연합니다. 

저희는 애들이 어려서 그런지 1부는 별로 재미없어 하더라구요. 어둡고, 소리가 크다보니 좀 무서워하는 것 같기도 하는 것 같았어요.

 

여기서 사진들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여기도 예쁘구요.

 

사진으로는 표현이 안 되는데, 실제로 보면 크기가 어마어마합니다. 관람로를 따라 계속 가다보면 마지막 코스가 여기에요.

 

아쿠아플라넷 제주 주차장 입니다. 부지가 엄청나게 넓습니다.

 

건물 들어가는 입구 주변에 이렇게 잔디로 공원같이 꾸며놓았어요.

 

지하2층 오션아레나 공연장 가는 길입니다.

 

건물 뒤쪽에도 꽤 넓은 공원이 있는데 풍경이 너무 예쁩니다. 저 뒤로 성산 일출봉이 보이네요.

 

오션아레나 공연장 입니다. 2부 공연 시간 사진입니다.
식당입니다. 전고가 엄청 높아서 개방감이 상당합니다. 음식이 맛있었다면 고급 레스토랑에 온 느낌도 들터인데, 왜 이런 곳의 음식들은 하나같이 이 모양들일까요. 돈까스를 먹었는데... 뷄 ㅜㅜ
지금은 고래상어가 없어요. ㅜㅜ, 예민한 생물이라 여기서 살 수가 없었나봐요 ㅜㅜ

 

 

 

가오리들 식사 시간이에요. 얼마나 귀여운지 모릅니다.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