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다보니 이런 날도 있네요. 스타벅스는 매년 다이어리(플래너)를 프리퀀시로 바꾸는 행사를 하는데,

이 행사에 부가적으로 추첨을 통해 1년(20명), 1개월(200명), 1주일(2000명) 에게 무료 음료권을 주는 이벤트도 같이 합니다. 2019년 대상은 19명, 2020년 대상은 20명, 2021년 대상은 21명 이렇게 되는 듯 하네요.

 

e-프리퀀시를 통해 e-스티커를 차감 후, 플래너를 증정받으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가 됩니다. 

 

3명이 1개의 스벅 아이디로 쓰다 보니 프리퀀시가 생각보다 많이 쌓여서 해마다 플래너를 3~4개씩은 받았던 기억이네요. 그런데 올해는 이게 당첨이 되버려서 1주일 무료 음료권이 생기네요. >.<  웁스

 

그런데 이거 당첨된 줄도 전혀 모르고, 2월 1일 하루치는 날려먹었네요. 뱅쇼 즐겨 먹는데 뱅쇼 성분이 어케 되는가 싶어서 무심코 앱 들어가봤다가 하루 지나서 발견했네요. 

 

당첨이 되면 스벅 앱으로 알림이 옵니다. 알림 들어가보면 아래와 같이 당첨됐다는 축하 메시지 뜨구요.

 

 

 

 

 

 

무료 음료권 이벤트에 당첨됐다는 알림 메시지~ >.<

 

 

 

 

이렇게 해당 기간 동안 매일 아침 e-쿠폰이 발행됐다는 알림 메시지가 오고요.

 

 

 

 

e-쿠폰 들어가 보면 이런 쿠폰이 들어와 있어요. 

 

 

 

병음료, 생수, 요거트, 바나나 음료, 일부 지역 및 매장 특화음료, 리저브 음료, 티바나 매장 특화 음료 등 일부 음료 제외라고 나와 있구요. 뱅쇼도 사용 못한다고 하더군요. 

 

Tall Size 에 대해서는 위에 해당되는 음료가 아니라면 얼마이던간에 한 잔이 무료로 제공되고, 추가 비용 지불시에는 사이즈 업그레이드 가능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