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 : 금호통영마리나리조트 

주소 : 경상남도 통영시 큰발개1길 33 통영마리나리조트

전화 : 055)643-8000,646-7001

 

 

여기도 직원분들 서비스 너무 좋습니다. 다들 친절하게 잘 대해 주십니다. 원래는 패밀리디럭스로 예약했는데, 식구 많은 저희가 불쌍해 보이셨는지 스위트 디럭스로 추가 비용 없이 업그레이드 해주시더군요. 감동 먹고 체크인 하고, 방 상태도 좋았고, 오션뷰도 좋았고 전반적으로 다 만족 스러웠네요.

조식 뷔페 가격 (투숙객)

성인 : 14,000원

초등생 : 10,000원

미취학 : 7,000원

 

저희 막내는 7개월, 둘 째가 38개월, 셋 째가 50개월 인데, 막내는 돈 안 받았습니다. 아마도 36개월 미만은 7,000원도 안 낼거 같긴 한데, 따로 확인해볼 필요는 있을 것 같네요. 

 

전경입니다. 밤 늦게 가면 주차할 자리가 없습니다. 주차하느라 정말 애 먹었네요 ㅜㅜ, 리조트 가까운 곳에 주차장이 따로 있지도 않은 것 같습니다. 리조트 가까운 곳에 중규모의 주차장이 있긴 있는데, 보트나 기타 다른 시설을 이용하는 사람들만 대는 곳인거 같았습니다. 그 입구에 주차요원이 지키고 서서 리조트 손님들은 못 들어가게 통제하고 있었습니다. 

 

금호리조트 제주도 그렇고 여기 금호리조트 통영도 그렇고 조식 먹는 식당 뷰가 정말 장난 아닙니다. 너무 예뻐요. >.<

 

뷰는 좋은데, 금호리조트 제주와 비교하면 조금 부실한 느낌이 있습니다. 금호리조트 통영은 초밥, 요거트는 아예 있지도 않더군요. 그렇게 아예 없는 카테고리들도 좀 있고, 빵 종류나 질도 조금 부실하다 싶고, 암튼, 가격은 똑같았는데.... 저는 다시 이용할 거 같진 않아욤. 

 

다른 금호리조트 들도 아마 그럴 것 같은데, 금호리조트 제주, 금호리조트 통영은 1박당 1만원 추가 하면 오션뷰 방으로 배정해 줍니다. 1만원 추가 안 해도 이렇게 항구쪽 오션뷰가 나옵니다. 거실, 방 모두 바다가 보입니다. 

 

건물 내부는 이런 구조로 생겼네요. 

 

저 커텐을 펼치면 오션뷰가 ~ 

 

건조대도 있고요.

 

지은지 오래된 곳이라 사용감이 있긴 하지만 관리 상태, 청소 상태 나쁘지 않습니다.

 

휴지, 비누, 타월만 구비되어 있습니다. 샴푸, 린스 등 다른 것들은 다 챙겨 가셔야 합니다~

 

 

 

부대업장 및 기타 서비스 사항은 아래 내용 참고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