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 스퀘어루트, SQUARE ROOT 
방문일시 : 2019.08.01 오후 1시경 
위치 : 강원도 고성군 죽왕면 가향길 2-7(강원도 고성군 죽왕면 가진리 275) 
연락처 : 033-681-0604 
운영시간 : 매일 09:00~21:00 

여름 휴가로 강원도를 다녀왔습니다. 8월 1일, 2일 1박 2일로 다녀왔는데, 역시 대구에서 강원도 멀긴 머네요. ㅜㅜ 
강릉, 속초, 고성 그리고 숙소가 있는 평창 등을 다녔는데, 고성 스퀘어 루트 앞에 바다가 너무 예쁘네요. 

강원도 바다 하면 수심 깊고, 높은 파도가 몰아치고 이런 것만 떠올렸는데, 스퀘어 루트 앞에 바다는 완전 잔잔하고, 얕고 바다색이 이렇게 예쁠 수가 없습니다. 제주도에서도 이렇게 잔잔하고, 얕고, 에머랄드 빛 나는 바다는 없었던 것 같은데 말이죠.  

서울 사는 분들은 여름에는 스퀘어 루트 한 군데만 찍어서 와도 괜찮다 싶네요. 카페 있으시면서 바다로 나가시는 분들 꽤 많고 어떤 분들은 텐트나 수영복 튜브 등을 준비하고 와서 아예 거기서 물놀이 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저희도 다음에 갈 때는 그렇게 놀아볼까 싶네요. ㅋㅋ 

포항 네스트 카페나 울산 호피폴라 처럼 카페에 있으면서 파도 치는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카페는 아니지만 바다색이 워낙 예뻐서 그냥 마냥 좋으네요. 


4층 루프탑에서 보는 뷰가 참 좋은데 엘레베이터가 없다는 점은 정말 아쉽네요. ㅜㅜ 

그리고 남자화장실은 외부에 있는데, 정말로 화장실 냄새가 물씬 풍기는 곳이었어요. 간만에 화장실에서 코로 숨 안 쉬고, 입으로 숨 셨네요. ㅎㅎ 

주문 후 별관으로도 이동 가능합니다. 별관 2층 구석에도 뷰가 나름 괜찮으니 참고하세요.

 

스퀘어루트 진입 직전 언덕배기에서 찍은 전경. 무슨 성 같으네요. ㅎㅎ

 

별관 루프탑에서 찍은 오션뷰
별관 루프탑에서 찍은 오션뷰

 

별관 루프탑에서 찍은 스퀘어루트 카페 본관 측면 모습, 사진 아래에 보이는 곳이 본관 들어가는 입구에요.

 

바다로 나가서 찍은 가진롱비치 해변. 바다 색깔 정말 예술이에요. 당장 뛰어들어가고 싶어져요. >.<

 

본관 루프탑에는 이런 자리가 있구요. 이 자리에 앉아서 사진 대충 찍어도 인생샷 한 두장 쯤은 건질 수 있을 거 같네요. 근데, 4층까지 걸어올라가야 한다는.... ㅜㅜ

 

못 먹은 빵은 여기서 포장해서 가져가면 되요. 본관 입구 바로 옆에 있어요.

 

문제의 남자 화장실.... 청소를 전혀 안하는지 화장실 냄새가 정말 많이 나더라구요. ㅜㅜ

 

저 밑에 텐트 친거 보이시죠. 튜브 들고 해수욕 하시는 분들도 몇 분 계셨어요. 저도 다음엔 그렇게 해야겠어요. ㅋㅋ. 바다가 예술이네요.

 

본관 루프탑에도 이렇게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요.

 

본관과 별관 사이에 이런 자리도 있고,

 

별관 건물입니다. 본관에서 주문 후 이동 가능해요.

 

2층 안쪽 구석에 이런 자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뷰가 나름 괜찮아요.

 

본관 들어가는 입구 입니다. 건물 측면에 있네요.

 

 

 

다시 봐도 바다색 참 예쁘네요. 애들과 놀기 정말 딱인 해변이에요. 가까운 곳에 샤워시설이나 부대시설이 없는게 단점이긴 하지만요. 

 

 

 

+ Recent posts